스킵 네비게이션

제 28 김제시의회(임시회) 본회의

확대 축소      인쇄 | 다운 | 사전 | 도움말

quick index

  • 현역의원
  • 회의록검색
  • 의정포토
  • 의회용어사전
  • 법률지식정보

별도자료

뷰어다운로드

한글뷰어다운로드 pdf뷰어다운로드  엑셀뷰어다운로드  워드뷰어다운로드 

?제28회 김제시의회(임시회) 제 2차 본 회 의 회 의 록

이전 다음

?제28회 김제시의회(임시회)
본 회 의 회 의 록
제 2차
김제시의회사무국
일 시 : 1997년 7월 31일(목) 오전 10시
장 소 : 본회의장
의사일정 (제 2 차 본회의)
1. 김제시 통합청사 신축계획 승인안 외 1건
2. 김제시 공립보육시설의 설치 및 관리 운영 조례안과 김제시 건축 조례 중 개정 조례안
(10:00 개의)

□ 의사계장 손삼국
총22분의 의원님 중 (19)분의 의원님이 참석하여 성원되었음을 보고 드립니다.

□ 의장 김진국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8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의사봉 3타)

위로이동 1. 김제시 통합청사 신축계획 승인안 외 1건
의사일정 제1항 김제시 통합청사 신축계획 승인안 외 1건의 승인안을 일괄 상정합니다.
(의사봉 3타)

그럼 먼저 김제시 통합청사 신축계획 승인안과 '97공유재산 관리계획 변경 승인안을 심하신 총무위원회 김유웅 위원장 나오셔서 심사결과를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총무위원장 김유웅
김제시 의회 총무 위원회 감유웅 위원장입니다.
97년 7월30일 제28회 김제시 의회 임시 회 제1차 총무위원회에서 통합청사 신축계획 승인 안 외 1건에 대한 심사결과를 보고 드리겠습니다.
먼저 통합청사 신축계획 승인 안 외 1건이 97년 7월 26일 김제시장으로부터 제안되어 97년 7월 30일 제 28회 김제시 의회 임시 회 제1차 총무위원회에 상정되어 김병남 총무국장으로부터 제안설명을 들은 후, 총무위원회에서 질의 답변과 토론을 거쳐 심사한 결과 총무위원회 총11명 위원 중 10명 위원이 참석하여 통합청사 신축계획 승인안과 '97 공유 재 관리계획 변경 승인 안에 대한 표결결과, 전원찬성으로 원안대로 가결되어 오늘 본회의에 상정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제28회 김제시 의회 임시회 제1차 총무위원회에서 심사한 통합청사 신축계획 승인 안의 1건에 대한 심사결과를 보고 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제28회 김제시 의회 임시회 제1차 총무위원회에서 심사한 통합청사 신축계획 승인 안 외 1건에 대한 심사결과를 보고 드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부해드린 심사보고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과 같이 총무위원회 심사보고를 마치겠습니다.

□ 의장 김진국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은 표결에 들어가겠습니다.
먼저 김제시 통합청사 신축계획 승인 안입니다.
김제시 통합청사 신축계획 승인 안은 김유웅 위원장이 보고한 원안대로 가결코자 하는데 이의 있으십니까?
(없습니다. 하는 의원 있음)
그럼 이의가 없으므로 김제시 통합청사 신축계획 승인 안은 김유웅 위원장이 보고한 원안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의사봉 3타)

다음은 '97공유재산 관리계획 변경 승인 안입니다.
'97공유재산 관리계획 변경 승인안도 김유웅 위원장이 보고한 원안대로 가결코자 하는데 이의 있으십니까?
(없습니다. 하는 의원 있음)
그럼 이의가 없으므로 '97공유재산 관리계획 변경 승인 안은 김유웅 위원장이 보고한 원안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의사봉 3타)

위로이동 2. 김제시 공립보육시설의 설치 및 관리 운영 조례안과 김제시 건축 조례 중 개정 조례안
의사일정 제2항 김제시 공립보육시설의 설치 및 관리 운영 조례안과 김제시 건축 조례 중 개정 조례 안을 일괄 상정합니다.
(의사봉 3타)

그럼 먼저 상기 조례 안을 심사하신 사회건설위원회 이재희 위원장 나오셔서 심사결과를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회건설위원장 이재희
김제시 의회 사회건설 위원회 이재희 위원장입니다.
97년 7월 30일 김제시 의회 사회 건걸 위원회에서 김제시 공립보육시설 설치 및 관리 운영 조례안과 김제시 건축 조례 중 개정 조례 안에 대한 심사보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김제시 공립보육시설 설치 및 관리 운영 조례안과 김제시 건축 조례 중 개정 조례 안은 97년 7월 28일 제28회 김제시 의회 임시회 제1차 사회건설위원회에 상정되어 가정 복지 과 소관인 김제시 공립보육시설 설치 및 관리운영 조례 안을 가정 복지과 이은경 과장으로부터 제안설명 들은 후, 사회건설위원회 질의 답변과 토론을 거쳐 심사한 결과 사회건설위원회 총 10명 위원 중 10명 위원이 참석표결결과 전원 찬성으로 원안대로 가결되어 오늘 본회의에 상정하였으며, 다음 두 번째 안건인 김제시 건축조례 중 개정 조례안은 주택과 최종엽 과장으로부터 제안설명 들은 후 사회건설위원회의 질의 답변과 토론을 거쳐 심사한 결과 사회건설위원회 총 10명 위원이 참석 표결결과, 전원 찬성으로 원안대로 가결되어 오늘 본회의에 상정하였습니다.
이상으로 김제시 의회 사회건설 위원회의 심사보고를 마치겠습니다.

□ 의장 김진국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은 표결에 들어가겠습니다.
먼저 김제시 공립보육시설의 설치 및 관리 운용 조례 안입니다.
김제시 공립보육 시설의 설치 밑 관리 운영 조례 안은 이재희 위원장이 보고한 원안대로 가결코자 하는 데 이의 있으십니까?
(없습니다. 하는 의원 있음)
그럼 이의가 없으므로 김제시 공립보육시설의 설치 및 관리 운영 조례안은 이재희 위원장이 보고한 원안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의사봉 3타)

다음은 김제시 건축 조례 중 개정 조례 안입니다.
김제시 건축 조례 중 개정 조례안도 이재희 위원장이 보고한 원안대로 가결코자 하는데 이의 있으십니까?
(없습니다. 하는 의원 있음)
그럼 이의가 없으므로 김제시 건축 조례 중 개정 조례안은 이재희 위원장이 보고한 원안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의사봉 3타)

짧은 회기이지만 성심껏 의정활동에 임하여 주신 의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계속되는 무더위에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제28회 임시 회 제2차 본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폐회를 선언합니다.
(의사봉 3타)

( : 산회)
□ 참석의원 19명
김진국, 김용현, 임철환, 황형묵, 이재희, 김유웅, 최병대, 오경식, 강병문, 유두희, 김종성, 한재술, 박종률, 김원중, 정영환, 최판동, 박훈, 오석호, 조민중
□참석 공무원 29명
시장 곽인희
부시장 김천종
총무국장 김병남
사회 산업 국장 강영식
건설도시 국장 정일곡
보건 소장 서봉석
지도소장 황형
기획예산 담당관 황은택
문화 공보담당관 송기대
총무과장 백길수 외 19명

동일회기회의록

제28회

동일회기 회의록
번호 대수 회기 차수 위원회 안건 회의일
1 2 대 제 28 회 제 2차 본회의 안건보기 1997-07-31
2 2 대 제 28 회 제 1차 본회의 안건보기 1997-07-30
3 2 대 제 28 회 제 1차 총무위원회 안건보기 1997-07-30
4 2 대 제 28 회 제 1차 사회건설위원회 안건보기 1997-07-30
5 2 대 제 28 회 개회식 본회의 안건보기 1997-07-30

위로